튜나's 편입 /

부산 가톨릭대 편입 자소서 첨삭 예시

부산 가톨릭대 편입 자소서

부산 가톨릭대 편입 자소서 학업계획서 첨삭 예시  

👉 튜나편입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풀패키지 / 첨삭 프로그램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튜나편입에서 첨삭후, 부산 가톨릭대 편입 합격한 학생의 학업계획서 자기소개서를 안내드리겠습니다.

편입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상위권학교 합격하려면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가 필요한 경우가 많으니

전형 잘 알아보시고 준비해보세요!

 

지원동기

저는 인체의 구조와 기능에 관심이 많습니다. 인체의 활동과 관련된 이론적 지식과 실무역량을 갖춘 유능한 물리치료사가 되고자 부산가톨릭대학교 물리치료학과에 지원합니다. 인체에 대한 관심을 살려 미국에서 general science를 공부하였습니다. 이 곳에서 해부학, 생리학, 병리학 등의 전공과목을 수강하며 인체의 기능과 특성에 대한 전반적인 기초 지식을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인체의 움직임을 이해하는 학문인 물리치료 분야를 접할 수 있었고, 인체의 구조적 이해를 바탕으로 치료와 중재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흥미로웠습니다. 이후 물리치료학에 대한 관심은 이 분야를 깊이 이해해야 할 필요성으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기초과학과 관련된 전적대의 학부과정만으로는 물리치료학을 탐구하는 것에 한계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부산가톨릭대학교 물리치료학과는 깊은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물리치료학 교육을 제공합니다. 특히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학사과정과 물리치료학과 전용 실험∙실습실 운영을 통해 학생들에게 양질의 수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 이론적 지식과 실무역량을 고루 갖추어 환자들의 회복 및 재활을 돕는 전문적인 물리치료사로 거듭나겠습니다. (594)

 

입학 후 학업계획 및 졸업 후 진로 계획

저의 최종 목표는 사람들의 재활과 회복을 돕고, 나아가 인류의 건강과 복지에 기여하는 물리치료사가 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부산가톨릭대학교 물리치료학과의 학부과정을 통해 물리치료학의 전반적인 지식과 실무역량을 배양하겠습니다. 생리학, 인체병리학 등의 전공기초과목을 수강하여 인체의 기능과 구조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을 습득하고, 근골격계물리치료, 신경계물리치료 등의 전공심화과목을 통해 물리치료의 세부 내용을 이해하겠습니다. 또한 신경계물리치료실습, 근골격계물리치료실습, 노인물리치료학및실습 등의 다양한 임상 실습 과목을 통해 이론적 지식을 실습 현장에 적용하고, 물리치료의 실무역량을 배양할 것입니다.

 

4학년 1학기와 2학기에는 전공 및 실습 과목을 이수함과 동시에 물리치료사 국가고시 준비에 몰두하겠습니다. 입학 후 배웠던 다양한 이론 및 실기를 총 정리하고, 이를 바탕으로 반복 학습을 통해 물리치료사 국가고시에 대비하겠습니다.

졸업 후 병원에서 물리치료사로서 근무하여 다양한 임상 경험을 쌓고자 합니다. 학부에서는 물리치료학의 이론적 지식을 쌓았다면, 임상 경험을 통해 실무적 역량을 배양할 것입니다. 실무능력을 쌓은 후에는 대학원 과정에 진학하여 물리치료학을 깊이 탐구하고 싶습니다. 특히 뇌과학에 대한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만큼, 신경계 물리치료학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이에 따라 신경계 물리치료 분야에 대한 심화 학습을 수행하고, 관련 연구를 수행하고 싶습니다. (727)

부산 가톨릭대 편입 자소서 첨삭예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