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0.28 에듀동아] ‘튜나편입’ 기출풀이 특강 개설

소수정예 편입과외 전문 튜나편입이 최상위권 합격자가 직접 가르치는 기출풀이 특강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튜나편입이 개설한 이번 기출특강은 온, 오프라인 모두 수강이 가능하며, 과목은 영어와 수학(수학은 서강대만)이다. 튜나편입 소속 모든 강사진이 강의를 실시하며, 11월 13일부터 11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수강료는 온라인, 오프라인이 각기 다르며, 실제 수강생에 한해 특전이 주어진다.

온라인 특강은 줌으로 시간설정 후 온라인 시험장에서 실시된다. 강의 시간대는 오전, 오후, 저녁으로 나누어지며, 같은 내용으로 두 번에 걸쳐 진행된다. 실제 크기의 시험지가 방송되며, 특강학교 한해서 시험 끝날 때까지 질문답변이 가능하다. 또한 특강 수강 인원에 한해서 자소서 첨삭 프로그램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오프라인 특강은 강남역 소재의 대형강의실에서 진행되며, 여러 개의 강의 신청 시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온라인과 마찬가지로 실제 크기의 시험지를 배급하며, 특강학교에 한해서 시험 끝날 때까지 질문답변이 가능하다.

소수정예 편입과외 전문 튜나편입의 기출풀이 특강 관련 정보 및 일정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튜나편입 홈페이지 및 카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원문 ‘튜나편입’ 기출풀이 특강 개설, 수강생 선착순 모집 > | 에듀동아 (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