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나's 편입 /

한양대 에리카 편입 자소서 첨삭 예시 [한양대 에리카 편입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첨삭 예시]

👉 튜나편입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풀패키지 / 첨삭 프로그램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튜나편입 첨삭 서비스 후에 한양대 에리카 편입 합격한 학생의 학업계획서 자기소개서를 안내드리겠습니다.

편입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상위권학교 합격하려면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가 필요한 경우가 많으니

전형 잘 알아보시고 준비해보세요!

한양대 에리카 편입 자소서 첨삭 예시

1. 지원동기(띄어쓰기 포함 500자 이내로 작성) 

저는 영어 통번역에 관심이 많습니다. 영어권 문학 및 통번역 분야의 전문적인 인재가 되고자 한양대학교 에리카캠퍼스 영미언어문화학과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영어에 관심이 많았던 저는 영어에 대한 관심과 특기를 살려 영어영문학과에 진학하였습니다. 이 곳에서 영어로 의사소통하는 방법과 영어학 및 영미문학에 대해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전공 수업 중 알게 된 통번역은 그 나라의 언어와 문화적 다양성의 깊이 있는 이해를 필요로 함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영어영문학입문 수업 등의 영문학 그 자체에 중점을 둔 학사 과정만으로는 제가 관심을 가지고 추구하는 통번역에 대한 깊이 있는 탐구가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한양대학교 에리카캠퍼스 영미언어문화학과는 교육론, 실용영작문과 같은 실무 영어와 다양한 통번역 과목의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 어문학 및 실용적 영어 구사 능력을 배양하고, 통번역의 학문적 탐구를 수행하고자 지원합니다. (495)

 

2. 전적대학 전공과 지원 전공과의 연계성 또는 지원 전공을 위해 노력한 경험을 기술하시오(띄어쓰기 포함 500자 이내로 작성)

영어영문학 전공 수업을 통해 영어학과 영어문학의 전반적인 기초지식을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셰익스피어와 같은 중세영어작품을 다루는 강의에서 영미의 민담, 단편소설 등을 읽고 영어권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였습니다. 이는 향후 한양대학교 에리카캠퍼스 영미언어문학과에서 진행되는 전공심화 및 전공핵심 과목들을 이해하기 위한 기초적인 지식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영어 활용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영국 파운데이션이라는 발표 프로그램에 참가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었던 경험이 있습니다. 당시 ‘In What Ways in the Role of Psychologists In Sport Crucial?’ 이라는 주제로 5분간 발표를 진행하였습니다. 관련 논문과 서적들, 그리고 다양한 영상들을 참고하여 포스터와 내용을 구상하였고, 카메라를 이용한 사전연습을 통해 발표능력을 향상시켰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영어논문을 이해하기 위한 비판적, 분석적 사고능력을 증진시킬 수 있었습니다. (495)

 

3. 본교 편입학 후 학업계획 및 졸업 후 진로계획을 상세히 기술하시오(띄어쓰기 포함 1000자 이내로 작성)

저의 최종 목표는 통번역 분야를 선도하고 의사소통의 전문가로서 특화된 통번역가가 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한양대학교 에리카캠퍼스 영미언어문화학과의 학부 과정을 성실히 이행하는 것을 목표로 할 계획입니다. 영문법, 영작문, 영어발달사, 의 전공 기초 과목을 수강하여 영어학과 영어문학의 전반적인 기초를 다질 계획입니다. 특히 현대영어사회와소설, 시사영어특강, 미국대중문화읽기 등의 과목을 통해 현대사회의 작품 및 현지 뉴스에 대한 이해를 넓힐 것입니다. 이와 함께 영상매체를 이용하여 토론 및 발표에 참여할 계획입니다. 또한 영미언어문화학과캡스톤디자인 과목을 통해 팀원 간 전공 관련 연구를 진행하고, 문제해결능력과 협업능력을 배양할 것입니다.

한편 전공 공부 외에도 동아리 활동 및 경진대회 등 다양한 대외활동에 참여하여 학우들과 소통하고, 영어학 및 영어문화에 대한 견문을 넓히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영자 신문 동아리나 영어 방송 관련 동아리에 참여할 것입니다. 고등학교 시절 영자 신문반에서 1년간 원고작성과 편집을 맡았던 경험을 토대로 영자 신문 동아리에 참여하여 다양한 학우들과 소통하고, 학술적 영어 글쓰기를 익힐 것입니다. 또한 학과 행사에 참여하여 영어 말하기 대회와 원어 연극에 참여하여 영어 구사 능력을 배양하겠습니다. 제 관심 분야인 통번역 학문의 이해를 위해 실용영작문, 통번역 등의 실무 영어 교육 프로그램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입니다.

졸업 후 대학원 과정에 진학하여 영어 통번역에 대한 배움 및 심도 있는 연구를 수행하고 싶습니다. 특히 저는 출판 번역과 영화, 방송 프로그램, 뉴스 등을 다루는 전문 영상 번역가를 목표로 합니다. 이를 위해 통번역의 입문 과정을 이해하고 미디어, 문학 등 다양한 매체 번역의 능력을 키울 것입니다. 또한 영어자막번역사(STI), 국제통번역능력시험(ITT), 번역능력인증시험(TCT) 등의 번역 자격증을 취득하여 번역을 위한 기량을 습득하겠습니다. (961)

한양대 에리카 편입 자소서 첨삭 예시 [한양대 에리카 편입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첨삭 예시]

한양대 에리카 편입 자소서 첨삭 예시 [한양대 에리카 편입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첨삭 예시]

한양대 에리카 편입 자소서 첨삭 예시 [한양대 에리카 편입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첨삭 예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