νŠœλ‚˜'s νŽΈμž… /

μ€‘μ•™λŒ€ νŽΈμž… ν•™μ—…κ³„νšμ„œ 첨삭 μƒ˜ν”Œ

1. Β  Β  λ³Έ λͺ¨μ§‘λ‹¨μœ„(ν•™κ³Ό/λΆ€)에 μ§€μ›ν•œ 동기와 쀀비과정을 κΈ°μˆ ν•˜μ‹œμ˜€. (600자 이내)

β€‹λΆ„λŸ‰μ„ 599자둜 μˆ˜μ •ν•˜μ˜€μŠ΅λ‹ˆλ‹€.

μ „μ λŒ€μ—μ„œ μΌλ°˜ν™”ν•™ μˆ˜μ—…μ˜ μΌν™˜μœΌλ‘œ 뢄광학에 λŒ€ν•œ κ°œλ…μ„ μ΅ν˜€ λ°œν‘œν•  κΈ°νšŒκ°€ μžˆμ—ˆμŠ΅λ‹ˆλ‹€. μ—¬λŸ¬ ν•™μˆ  자료 톡해 κ³΅λΆ€ν•˜λ©° μ›μ†Œμ˜ λ°œκ²¬λΆ€ν„° μ‹œμž‘ν•΄ ν˜„λŒ€μ—λŠ” 각쒅 μ§ˆλ³‘μ„ μ§„λ‹¨ν•˜κ³  λ°°μΆœκ°€μŠ€λ₯Ό 쀄이기 μœ„ν•œ 첨단 관리 기법과 같은 λ§Žμ€ λΆ„μ•Όμ—μ„œ ν™œμš©λ˜λŠ” 뢄광학에 λŒ€ν•œ ν₯λ―Έκ°€ μƒκ²ΌμŠ΅λ‹ˆλ‹€. 특히 μΈμƒμ μ΄μ—ˆλ˜ 것은 μ˜¬ν•΄ 3μ›” ꡭ제 ν•™μˆ μ§€μ— 게재된 λ‚΄μš©μœΌλ‘œμ„œ 치맀의 원인 물질둜 지λͺ©λ˜κ³  μžˆλŠ” 베타-μ•„λ°€λ‘œμ΄λ“œ λ‹¨λ°±μ§ˆμ˜ μ„¬μœ ν™” 진행 단계λ₯Ό 뢄광학을 톡해 μΈ‘μ •ν•˜λŠ” λ°©λ²•μ˜ 발견으둜 인해 치맀의 μ‘°κΈ° 진단에 κΈ°μ—¬ν•  수 μžˆλ‹€λŠ” κ²ƒμ΄μ—ˆμŠ΅λ‹ˆλ‹€. λΆ„κ΄‘ν•™μ˜ λ°œμ „μ΄ μ˜ν•™ κΈ°μˆ μ— 큰 λ³€ν™”λ₯Ό κ°€μ Έμ˜€κ³  λ‚˜μ•„κ°€ 인λ₯˜ 건강 증진에 이바지할 수 μžˆλ‹€λŠ” 것이 μ‹ μ„ ν•œ 좩격으둜 λ‹€κ°€μ˜€λ©°, 물리 화학을 톡해 세포 ν™”ν•™ 동역학을 μ—°κ΅¬ν•˜λŠ” μ €μ˜ λͺ¨μŠ΅μ΄ ꡬ체적인 꿈으둜 λ‹€κ°€μ™”μŠ΅λ‹ˆλ‹€. ν•˜μ§€λ§Œ 3학년에 μ§„ν•™ν•˜λ©° μ„ΈλΆ€ 전곡을 νƒν•˜λŠ” μ „μ λŒ€μ—μ„œλŠ” ν™”ν•™κ³Όκ°€ μ—†μ–΄ 뢄광학을 μ—°κ΅¬ν•˜κ³ μž ν•˜λŠ” λͺ©ν‘œλ₯Ό 이루기 μœ„ν•΄ νŽΈμž…μ„ κ²°μ‹¬ν•˜κ²Œ λ˜μ—ˆμŠ΅λ‹ˆλ‹€. 물리화학을 μ‘μš©ν•˜μ—¬ μ˜ν•™ 뢄야에 μ ‘λͺ©μ‹œν‚¨ λ‹€μ–‘ν•œ 연ꡬ듀이 이루어지며 세포 ν™”ν•™ λ™μ—­ν•™μ˜ 쀑심인 ν™”ν•™μš”λ™λ²•μΉ™μ„ νƒ„μƒμ‹œν‚€μ‹  κ΅μˆ˜λ‹˜ λ“± 우수 연ꡬ진이 계신 μ€‘μ•™λŒ€ν•™κ΅μ—μ„œ 제 κΏˆμ„ 펼쳐 λ‚˜κ°€κ³ μž ν•©λ‹ˆλ‹€.

μ „μ λŒ€μ˜ μΌλ°˜ν™”ν•™ μˆ˜μ—…μ—μ„œ 뢄광학에 λŒ€ν•œ κ°œλ…μ„ 읡히고 λ°œν‘œν•  κΈ°νšŒκ°€ μžˆμ—ˆμŠ΅λ‹ˆλ‹€. ν•™μˆ  자료λ₯Ό 톡해 κ³΅λΆ€ν•˜λ©° μ›μ†Œμ˜ 발견 κ³Όμ •λΆ€ν„° μ‹œμž‘ν•΄ μ˜€λŠ˜λ‚  각쒅 μ§ˆλ³‘μ˜ μ§„λ‹¨μ΄λ‚˜ λ°°μΆœκ°€μŠ€λ₯Ό 쀄이기 μœ„ν•œ 관리 기법 λ“± λ§Žμ€ λΆ„μ•Όμ—μ„œ ν™œμš©λ˜λŠ” 뢄광학에 λŒ€ν•œ ν₯λ―Έκ°€ μƒκ²ΌμŠ΅λ‹ˆλ‹€. 특히 올 3μ›” ꡭ제 ν•™μˆ μ§€μ— 게재된 λ‚΄μš©μœΌλ‘œμ„œ 치맀의 원인 물질둜 지λͺ©λ˜κ³  μžˆλŠ” 베타-μ•„λ°€λ‘œμ΄λ“œ λ‹¨λ°±μ§ˆμ˜ μ„¬μœ ν™” 진행 단계λ₯Ό 뢄광학을 톡해 μΈ‘μ •ν•˜λŠ” λ°©λ²•μ˜ 발견으둜 인해 치맀의 쑰기진단에 κΈ°μ—¬ν•  수 μžˆλ‹€λŠ” 사싀을 μ•Œκ²Œ λ˜μ—ˆμŠ΅λ‹ˆλ‹€. λΆ„κ΄‘ν•™μ˜ λ°œμ „μ΄ μ§ˆλ³‘μ˜ μ‘°κΈ° 진단 방법에 큰 λ³€ν™”λ₯Ό κ°€μ Έμ˜€κ³  λ‚˜μ•„κ°€ 인λ₯˜ 건강 증진에 κΈ°μ—¬ν•  수 μžˆλ‹€λŠ” 것이 μ‹ μ„ ν•œ 좩격으둜 λ‹€κ°€μ™”μŠ΅λ‹ˆλ‹€. μ–΄λŠλ§ 물리 화학을 톡해 세포동역학을 μ—°κ΅¬ν•˜κ³  인λ₯˜ 건강 증진에 μ•žμž₯μ„œλŠ” μ €μ˜ λͺ¨μŠ΅μ΄ ꡬ체적인 꿈으둜 λ‹€κ°€μ™”μŠ΅λ‹ˆλ‹€.

ν•˜μ§€λ§Œ 3ν•™λ…„ 진학 μ‹œ μ„ΈλΆ€ 전곡을 μ„ νƒν•˜λŠ” μ „μ λŒ€μ—μ„œλŠ” ν™”ν•™κ³Όκ°€ μ—†μ–΄ 뢄광학을 μ—°κ΅¬ν•˜κ³ μž ν•˜λŠ” λͺ©ν‘œλ₯Ό μœ„ν•΄ νŽΈμž…μ„ κ²°μ‹¬ν•˜κ²Œ λ˜μ—ˆμŠ΅λ‹ˆλ‹€. 물리화학을 μ‘μš©ν•˜μ—¬ μ˜ν•™ 뢄야에 μ ‘λͺ©μ‹œν‚€λŠ” λ‹€μ–‘ν•œ 연ꡬ듀과 ν•¨κ»˜ μ„Έν¬ν™”ν•™λ™μ—­ν•™μ˜ 쀑심인 ν™”ν•™μš”λ™λ²•μΉ™μ„ νƒ„μƒμ‹œν‚€μ‹  κ΅μˆ˜λ‹˜ λ“± 우수 연ꡬ진이 계신 μ€‘μ•™λŒ€ν•™κ΅μ—μ„œ 제 κΏˆμ„ 펼쳐 λ‚˜κ°€κ³ μž ν•©λ‹ˆλ‹€.



νŽΈμž… μžκΈ°μ†Œκ°œμ„œ μ˜ˆμ‹œ

2. Β  Β  μžμ‹ μ΄ μˆ˜ν–‰ν•œ ν•™μ—… ν™œλ™μ— λŒ€ν•œ κ³Όμ •κ³Ό κ²°κ³Όλ₯Ό ꡬ체적으둜 κΈ°μˆ ν•˜μ‹œμ˜€. (1000자 이내)

μ €λŠ” μΊλ‚˜λ‹€ μœ ν•™μ„ 톡해 고등학ꡐλ₯Ό μ‘Έμ—…ν•˜μ˜€μŠ΅λ‹ˆλ‹€. 이 λ•Œ ν™”ν•™ κ³Όλͺ©μ„ 처음 본격적으둜 μ ‘ν•˜κ²Œ λ˜μ—ˆμ§€λ§Œ λ‹Ήμ‹œμ˜ μ €λŠ” 기초적인 κ³Όν•™ 지식은 λ¬Όλ‘  μ˜μ–΄ μ‹€λ ₯μ‘°μ°¨ λΆ€μ‘±ν•œ μƒνƒœμ˜€κΈ°μ— κ³Όλͺ©μ„ λ”°λΌκ°€λŠ”λ° μžˆμ–΄ 큰 어렀움을 κ²ͺμ—ˆμŠ΅λ‹ˆλ‹€. ν•˜μ§€λ§Œ 특유의 μΉœν™”λ ₯κ³Ό ν•™μŠ΅μ— λŒ€ν•œ λˆκΈ°μ™€ μ—΄μ •μœΌλ‘œ μΊλ‚˜λ‹€μΈ ν•™μš°λ“€κ³Ό μŠ€ν„°λ””λ₯Ό κ΅¬μ„±ν•˜λ©° 이λ₯Ό κ·Ήλ³΅ν•˜κ³ μž λ§Žμ€ λ…Έλ ₯을 κΈ°μšΈμ˜€μŠ΅λ‹ˆλ‹€. 결과적으둜 μŠ€ν„°λ””λŠ” 맀우 μ„±κ³΅μ μ΄μ—ˆκ³  μ €λŠ” 이 λ•Œμ˜ μŠ€ν„°λ””λ₯Ό 톡해 배운 것듀이 μ§€κΈˆμ˜ μ €λ₯Ό λ§Œλ“€μ—ˆλ‹€κ³  μƒκ°ν•©λ‹ˆλ‹€.

μš°μ„  μŠ€ν„°λ””μ—μ„œλŠ” κ³Όν•™μ˜ μ‹œλ°œμ μ΄λΌκ³ λ„ ν•  수 μžˆλŠ” 논리적 사고 방식을 읡힐 수 μžˆμ—ˆμŠ΅λ‹ˆλ‹€. 의문이 생기면 납득할 수 μžˆμ„ λ•ŒκΉŒμ§€ μ§ˆλ¬Έμ„ ν•˜λ©° 근본적인 원리λ₯Ό μ΄ν•΄ν•˜κ³ μž λ…Έλ ₯ν•˜μ˜€μŠ΅λ‹ˆλ‹€. ν™”ν•™ μ‹€ν—˜μ˜ 해석과 문제의 풀이에 μžˆμ–΄ 항상 λ‹€μ–‘ν•˜κ³  보닀 효율적인 μ ‘κ·Ό 방법을 ν•œλ²ˆ 더 κ³ λ―Όν•˜λ©° 이해λ₯Ό λ„“ν˜€ λ‚˜κ°”μŠ΅λ‹ˆλ‹€.

λ˜ν•œ μ €λ§Œμ˜ μ†Œμ†Œν•œ 곡뢀 방법을 확립할 수 μžˆμ—ˆμŠ΅λ‹ˆλ‹€. 곡뢀에 λ§€μ§„ν•˜λ‹€ μ’…μ’… μ§€μ³μ˜€λŠ” μˆœκ°„ β€˜λ”± 15λΆ„λ§Œ 더 λ…Έλ ₯ 해보기.β€™λΌλŠ” κ·œμΉ™μ„ μ„Έμ›Œ λ‹€μ‹œκΈˆ λ§ˆμŒμ„ λ‹€μž‘κ³  집쀑을 이어 λ‚˜κ°”μŠ΅λ‹ˆλ‹€. λ†€λžκ²Œλ„ 15뢄이 μ§€λ‚œ ν›„μ—λŠ” 어렡지 μ•Šκ²Œ 계속 곡뢀λ₯Ό 이어 λ‚˜κ°ˆ 수 μžˆμ—ˆμŠ΅λ‹ˆλ‹€. κ·Έλ ‡κ²Œ 두 ν•™κΈ°κ°€ μ§€λ‚˜μž 성적은 μƒμœ„κΆŒμ— μ†ν•˜κ²Œ λ˜μ—ˆκ³  λ©˜ν‹°λ‘œ μ‹œμž‘ν•œ μŠ€ν„°λ”” κ·Έλ£Ήμ—μ„œλŠ” μ–΄λŠλ§ λ‹€λ₯Έ ν•™μƒλ“€μ˜ λ©˜ν† λ‘œ ν™œλ™ν•˜κ²Œ λ˜μ—ˆμŠ΅λ‹ˆλ‹€. μ΄λ ‡κ²Œ 슀슀둜의 μ„±μž₯을 톡해 큰 성취감과 ν•¨κ»˜ μžμ‹ κ°μ„ 얻을 수 μžˆμ—ˆμŠ΅λ‹ˆλ‹€. 뿐만 μ•„λ‹ˆλΌ μŠ€ν„°λ””μ›λ“€κ³Ό μ§€μ†μ μœΌλ‘œ ꡐλ₯˜ν•˜κ³  ν˜‘λ™μ„ 톡해 지식을 λ‚˜λˆŒ 수 μžˆλŠ” 방법을 μ•Œκ²Œ λ˜μ—ˆμŠ΅λ‹ˆλ‹€. μ΄λŸ¬ν•œ κ²½ν—˜μ„ μ΄μ–΄λ‚˜κ°€ μ „μ λŒ€ν•™κ΅μ— μ§„ν•™ν•œ 후에도 λ‹€μ–‘ν•œ κ³Όλͺ©μ—μ„œ μŠ€ν„°λ””λ₯Ό κ΅¬μ„±ν•˜μ—¬ κ·Έ 효과λ₯Ό ν†‘ν†‘νžˆ λ³΄μ•˜μŠ΅λ‹ˆλ‹€.

λ‚œκ°ν•˜κ³  μ–΄λ ΅κΈ°λ§Œ ν–ˆλ˜ 화학은 μ–Έμ  κ°€λΆ€ν„° μ €μ—κ²Œ μžˆμ–΄ κ°€μž₯ μžμ‹  있고 곡뢀가 μž¬λ°ŒλŠ” λΆ„μ•Όκ°€ λ˜μ—ˆμŠ΅λ‹ˆλ‹€. μ΄ˆμ‹¬μ„ μžƒμ§€ μ•Šκ³  νŽΈμž…ν•™ 이후에도 계속해 ν™”ν•™ 연ꡬ에 λ§€μ§„ν•˜κ³  μ‹ΆμŠ΅λ‹ˆλ‹€. μ €μ˜ κ·Όμ„±κ³Ό μžμ‹ μ— λŒ€ν•œ 믿음, 그리고 λ‹€λ₯Έ μ΄λ“€κ³Όμ˜ ν˜‘λ™μ‹¬μ€ 항상 λ‚œκ΄€μ„ λ›°μ–΄ λ„˜μ„ 수 μžˆλŠ” 발판이 되리라 λ―ΏμŠ΅λ‹ˆλ‹€.

3. Β  Β  μž…ν•™ ν›„ ν•™μ—… λͺ©ν‘œ, μ‹€ν–‰ κ³„νš, μ‘Έμ—… ν›„ μ§„λ‘œλ₯Ό μžμ‹ μ˜ 강점 및 약점과 연관지어 ꡬ체적으둜 κΈ°μˆ ν•˜μ‹œμ˜€. (800자 이내)

μΆ”κ°€μ μœΌλ‘œ κΈ°μˆ ν•œ λΆ€λΆ„κ³Ό ν•¨κ»˜ 전체적인 λ¬Έμž₯ 흐름을 μˆ˜μ •ν•˜κ³  κΈ€μž μ œν•œμ— λ§žμΆ”μ—ˆμŠ΅λ‹ˆλ‹€.

μ €μ˜ 단점을 꼽자면 무엇인가에 μ§‘μ€‘ν•˜κ³  μžˆμ„ 땐 μ£Όλ³€ ν™˜κ²½μ— 무심할 μ •λ„λ‘œ λͺ°μž…ν•œλ‹€λŠ” κ²ƒμž…λ‹ˆλ‹€. 이런 μ €μ˜ λͺ°μž…은 λ•Œλ‘œλŠ” μ—„μ²­λ‚œ 끈기λ₯Ό λ°œνœ˜ν•˜λŠ” κ°•μ μœΌλ‘œ μž‘μš©ν•˜κΈ°λ„ ν•˜μ˜€μŠ΅λ‹ˆλ‹€. 특히 μž‘μ€ 것뢀터 집쀑해 정성을 λ‹€ν•˜λ©΄ κ²°κ΅­ 큰 μ„±μ·¨λ₯Ό 이룰 수 μžˆλ‹€λŠ” μ €μ˜ 쒌우λͺ…은 λ‚˜λ…Έ λ―Έν„°μ˜ μ„Έκ³„μ—μ„œ μ„Έλ°€ν•œ μ˜€μ°¨μ— μ£Όμ˜ν•˜λŠ” 물리 ν™”ν•™ λΆ„μ•Όμ—μ„œλ„ 적용될 수 있으리라 λ―ΏμŠ΅λ‹ˆλ‹€.

관심뢄야인 물리화학에 깊이 μ•ŒκΈ° μœ„ν•΄μ„œλŠ” 전체적인 ν™”ν•™ λΆ„μ•Όμ—μ„œ κ²¬κ³ ν•œ 지식을 κ°–μΆ”κ³  μžˆμ–΄μ•Ό ν•œλ‹€κ³  μƒκ°ν•˜κΈ° λ•Œλ¬Έμ— μƒν™”ν•™μ΄λ‚˜ μž¬λ£Œν™”ν•™ λ“±μ˜ 전곡 κ³Όλͺ©μ„ 톡해 μ² μ €ν•œ ν•™μŠ΅μœΌλ‘œ νƒ„νƒ„ν•œ κΈ°λ°˜μ„ μŒ“μ•„ 올릴 κ²ƒμž…λ‹ˆλ‹€.

학문을 μ—°κ΅¬ν•˜λŠ”λ°μ— μžˆμ–΄ μ˜μ–΄λŠ” ν•„μˆ˜μ μ΄λΌκ³  μƒκ°ν•©λ‹ˆλ‹€. 그렇기에 μ€‘μ•™λŒ€ν•™κ΅μ—μ„œ μ§€μ›ν•˜λŠ” μ˜μ–΄ κ΄€λ ¨ ν•™μŠ΅ ν”„λ‘œκ·Έλž¨μ— μ°Έμ—¬ν•΄ μ˜μ–΄μ— λŒ€ν•œ μ‹€λ ₯을 보닀 더 μ²¨μ˜ˆν•˜κ²Œ 닀듬고 배움을 κΎΈμ€€νžˆ 이어 λ‚˜κ°ˆ κ²ƒμž…λ‹ˆλ‹€. μ΄λŠ” λ―Έλž˜μ— λ§Œλ‚˜κ²Œ 될 세계 각 ꡭ의 연ꡬ진과 ν˜‘λ™ν•˜λŠ”λ°μ— 큰 도움이 될 것이라 μƒκ°ν•©λ‹ˆλ‹€.

전곡 κ³Όλͺ© 곡뢀에 κ·ΈμΉ˜μ§€ μ•Šκ³  λ°©ν•™ μ€‘μ—λŠ” 연ꡬ 인턴 λͺ¨μ§‘에 μ‘ν•˜κ³ μž ν•©λ‹ˆλ‹€. 저에 μ•žμ„œ ν•΄λ‹Ή 뢄야에 λ›°μ–΄λ“€μ–΄ μ—°κ΅¬ν•˜κ³  μžˆλŠ” ν˜„μž₯을 느끼며 열정을 λ‹€μ‹œκΈˆ λΆˆμ‚¬λ₯΄λŠ” κΈ°νšŒκ°€ 될 κ²ƒμž…λ‹ˆλ‹€. λ‚˜μ•„κ°€ μ €μ˜ λͺ©ν‘œμΈ 세포화학동역학 λΆ„μ•Όμ—μ„œμ˜ 전문성을 κ°–μΆ”κΈ° μœ„ν•΄ μ΄λŸ¬ν•œ 인턴 κ²½ν—˜μ„ μ‚΄λ € μ‘Έμ—… ν›„μ—λŠ” μ€‘μ•™λŒ€ν•™κ΅ λŒ€ν•™μ›μ„ μ§„ν•™ν•˜κ³ , λ™λ£Œλ“€κ³Ό ν•¨κ»˜ λŠ₯λ™μ μœΌλ‘œ μ‹€ν—˜μ„ μ΄λŒμ–΄ λ‚˜κ°€ 생산적인 연ꡬ κ²°κ³Όλ₯Ό λ„μΆœν•΄λ‚΄κ³  μ‹ΆμŠ΅λ‹ˆλ‹€. ν–₯ν›„μ—λŠ” 기초 κ³Όν•™ μ—°κ΅¬μ›μ˜ λΆ„μž λΆ„κ΄‘ν•™ 및 동λ ₯ν•™ μ—°κ΅¬λ‹¨μ—μ„œ ν•΄λ‹Ή λΆ„μ•Όμ˜ λ°œμ „μ„ μ„ λ„ν•˜λ©° μ§„μ •ν•œ μ‚¬νšŒκ³΅ν—Œκ³Ό 인λ₯˜ 볡지에 κΈ°μ—¬ν•˜λŠ” ν™”ν•™μžλ‘œ μ„±μž₯ν•˜κ³  μ‹ΆμŠ΅λ‹ˆλ‹€.


μ €μ˜ 단점을 꼽자면 무엇인가에 μ§‘μ€‘ν•˜κ³  μžˆμ„ 땐 주변에 무심할 μ •λ„λ‘œ λͺ°μž…ν•œλ‹€λŠ” κ²ƒμž…λ‹ˆλ‹€. 이런 μ €μ˜ λͺ°μž…은 λ•Œλ‘œλŠ” μ—„μ²­λ‚œ 끈기λ₯Ό λ°œνœ˜ν•˜λŠ” κ°•μ μœΌλ‘œ μž‘μš©ν•˜κΈ°λ„ ν•˜μ˜€μŠ΅λ‹ˆλ‹€. 특히 μž‘μ€ 것뢀터 집쀑해 정성을 λ‹€ν•˜λ©΄ κ²°κ΅­ 큰 μ„±μ·¨λ₯Ό 이룰 수 μžˆλ‹€λŠ” μ €μ˜ 쒌우λͺ…은 λ‚˜λ…Έ λ―Έν„°μ˜ μ„Έκ³„μ—μ„œ μ„Έλ°€ν•œ μ˜€μ°¨μ— μ£Όμ˜ν•˜λŠ” 물리 ν™”ν•™ λΆ„μ•Όμ—μ„œλ„ 적용될 수 있으리라 λ―ΏμŠ΅λ‹ˆλ‹€.

관심뢄야인 물리화학에 깊이 μ•ŒκΈ° μœ„ν•΄μ„œλŠ” 기본적으둜 ν™”ν•™ λΆ„μ•Ό μ „λ°˜μ— λŒ€ν•œ 지식을 κ°–μΆ”κ³  μžˆμ–΄μ•Ό ν•œλ‹€κ³  μƒκ°ν•˜κΈ° λ•Œλ¬Έμ— 생화학, μž¬λ£Œν™”ν•™ λ“±μ˜ κ΄€λ ¨ 전곡 κ³Όλͺ©λ“€μ„ μ² μ €νžˆ μˆ˜κ°•ν•  κ³„νšμž…λ‹ˆλ‹€.

λ˜ν•œ 첨단 지식을 μ΅νžˆλŠ”λ° μžˆμ–΄ μ˜μ–΄μ˜ μ€‘μš”μ„±μ€ 읡히 μ•Œκ³  μžˆμŠ΅λ‹ˆλ‹€. μ˜μ–΄ μ‹€λ ₯μ—λŠ” λ‹€μ†Œ μžμ‹ μ΄ μžˆμ§€λ§Œ 이에 μ•ˆμ£Όν•˜μ§€ μ•Šκ³  μ‹€λ ₯을 계속해 μ²¨μ˜ˆν•˜κ²Œ 닀듬기 μœ„ν•΄ μ€‘μ•™λŒ€ν•™κ΅μ—μ„œ μ§€μ›ν•˜λŠ” κ΄€λ ¨ ν•™μŠ΅ ν”„λ‘œκ·Έλž¨μ— κΎΈμ€€νžˆ μ°Έμ—¬ν•  κ³„νšμž…λ‹ˆλ‹€. μ΄λŠ” μž₯μ°¨ μ™Έκ΅­ μ—°κ΅¬μ§„κ³Όμ˜ μ˜μ‚¬μ†Œν†΅μ— μžˆμ–΄μ„œλ„ μ €μ—κ²Œ 큰 도움이 되리라 λ―ΏμŠ΅λ‹ˆλ‹€.

전곡 κ³Όλͺ© 곡뢀에 κ·ΈμΉ˜μ§€ μ•Šκ³  λ°©ν•™ μ€‘μ—λŠ” 연ꡬ 인턴 λͺ¨μ§‘에 μ‘ν•˜κ³ μž ν•©λ‹ˆλ‹€. 저에 μ•žμ„œ ν•΄λ‹Ή 뢄야에 λ›°μ–΄λ“€μ–΄ μ—°κ΅¬ν•˜κ³  μžˆλŠ” ν˜„μž₯을 느끼며 열정을 λ‹€μ‹œκΈˆ λΆˆμ‚¬λ₯΄λŠ” κΈ°νšŒκ°€ 될 κ²ƒμž…λ‹ˆλ‹€. λ‚˜μ•„κ°€ μ €μ˜ λͺ©ν‘œμΈ 세포화학동역학 λΆ„μ•Όμ—μ„œμ˜ 전문성을 κ°–μΆ”κΈ° μœ„ν•΄ μ΄λŸ¬ν•œ 인턴 κ²½ν—˜μ„ μ‚΄λ € μ‘Έμ—… ν›„μ—λŠ” μ€‘μ•™λŒ€ν•™κ΅ λŒ€ν•™μ›μ„ μ§„ν•™ν•˜μž ν•©λ‹ˆλ‹€. λŠ₯λ™μ μœΌλ‘œ μ‹€ν—˜μ„ μ΄λŒμ–΄ λ‚˜κ°€λ©° 생산적인 연ꡬ κ²°κ³Όλ₯Ό λ„μΆœν•΄λ‚΄κ³  μ‹ΆμŠ΅λ‹ˆλ‹€. ν–₯ν›„μ—λŠ” 기초 κ³Όν•™ μ—°κ΅¬μ›μ˜ λΆ„μž λΆ„κ΄‘ν•™ 및 동λ ₯ν•™ μ—°κ΅¬λ‹¨μ—μ„œ ν•΄λ‹Ή λΆ„μ•Όμ˜ λ°œμ „μ„ μ„ λ„ν•˜λ©° μ§„μ •ν•œ μ‚¬νšŒκ³΅ν—Œκ³Ό 인λ₯˜ 볡지에 κΈ°μ—¬ν•˜λŠ” ν™”ν•™μžλ‘œ μ„±μž₯ν•˜κ³  μ‹ΆμŠ΅λ‹ˆλ‹€.
μ€‘μ•™λŒ€ νŽΈμž… ν•™μ—…κ³„νšμ„œ μ˜ˆμ‹œ

νŽΈμž… μžκΈ°μ†Œκ°œμ„œ μ˜ˆμ‹œ